기타/♡자주묻는질문♡

에스크로결재에 대해

플라워컬처 2008. 11. 11. 08:50

에스크로결재방식은 고객만족의 첫걸음!!!

 

전자상거래(인터넷판매)가 늘고 있는 추세에 따라

배달사고도 많은데요?

예) 인터넷에서 상품을 주문하고

 상품구매금액을 송금까지 마치고

 물품을 받지못하는 황당한 일을 당하는 경우입니다.

 

대책) 에스크로결재방식입니다.

배송이 끝나고 주문자(고객님)가 확인이 된후 실제적으로

인터넷사업자에게 송금이 되는 방식입니다.

[고객님입장 : 주문(결재) → 가상계좌송금 → 주문확인(인터넷사업자 승인) →

 상품배송(ex. 꽃바구니 꽃배달) → 상품대금송금 (인터넷사업자의 실제계좌로 송금) ]

 

고객님께서 믿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정부정책적인 대안으로

에스크로결재방식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플라워컬처는 고객만족서비스 방침으로 2006년부터 에스크로적용을 완료하여

보다 안전하게 상품배송이 이루어지고있습니다.

 

※ 에스크로 (10만원이상 고액주문의 경우) :

주문(가상계좌송금후) → 승인배송(실제 상품수령확인후) → 입금 (인터넷사업자)

[ 상품이 배송되지않으면 인터넷사업자에게 입금되지않도록 되어있어

안심하시고 주문이 가능합니다. ]

 

 

전국 우수체인점의 화훼장식전문플로리스트에 의해 제작되어지며

배송후에는 전화, 이메일을 통해 해피콜해드리고있으며,

직접 방문이 어려우신 기업고객님, 일반고객님들을 위해

홈페이지 "실시간 배송사진서비스"를 통해 사진을 올려드리고있습니다.